카테고리 없음

방콕 수완나품 공항 태국음식 레스토랑 오뎅국수를 먹다

이지뉴스 에디터 2020. 2. 22.
반응형

안녕하세요 단풍나무입니다:) 오늘은 방콕 수완나품 공항 맛집 SILOM VILLAGE를 소개할게요~

즐거웠던 방콕 여행을 마치고 수완나폼 공항으로 향합니다.

방콕 수완나품 공항 식당가에는 태국 요리 레스토랑이 서너개 있는데요~ SILOM VILLAGE는 가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있습니다. 제 생각에 가격과 분위기가 공항의 태국 레스토랑 중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.

공항 레스토랑인 만큼 여행객들로 가득합니다. 직원 대비 손님이 좀 많은 편이라 서빙이 빠른 편은 아닙니다.

태국 전통 그림이 그려진 테이블매트입니다. 옛 태국 음식점의 그림인 모양인데요~ 저 커다란 촛불같은 요리는 무엇일까요? 궁금해지네요.

저는 태국여행의 마무리로 fish ball noodles, 오뎅국수를 주문했습니다.

역시 오뎅국수는 실망시키지 않는군요. 태국에서 무슨 메뉴를 먹을지 고민이라면 오뎅국수나 팟타이를 주문하면 평균 이상은 되는 것 같습니다. 다양한 오뎅이 들어있어 먹는 재미도 있지요. 다만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괜찮은데 고수맛은 기본으로 나는 편이니 주의하실 필요가 있어요.

동행이 주문한 고기국수입니다. 맛은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과 비슷했어요~! 방콕 공항에서 태국요리로 태국여행의 마무리를 하고 싶은 분들께 SILOM VILLAGE를 추천드립니다^^

반응형

댓글